본문 바로가기
정보

현대 캐스퍼 가격 출시일 사전예약 정보 안내!

by 완두룽 2021. 9. 1.

 

 

 

 

 

현대자동차에서 경형 스포츠유틸리티 자동차 SUV '캐스퍼'의 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현대 캐스퍼는 아토스 이후 19년 만에 선보이는 경차로, 기존에 출시된 소형 SUV 베뉴보다 작은 새로운 차급의 모델입니다. 실용성과 안정성, 개성 있는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현대 캐스퍼는 1.0 MPI 엔진을 탭재한 기본 모델과 1.0 T-GDI가 탑재된 액티브 모델 (터보 모델)로 구성됩니다.

각각 76마력과 100마력의 최고 출력을 발휘합니다.

 

 

 

 

 

 

현대 캐스퍼의 뜻은 스케이트 보딩에서 보드를 뒤집어 착지하는 캐스퍼라는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이름입니다.

엔트리 SUV라는 새로운 차급과 상품성을 통해 기존 자동차 시장의 판도와 고정관념을 바꾸겠다는 개발 방향성이 담겨있습니다. 현대 캐스퍼는 요즘 시대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개발된 새로운 엔트리 SUV로, 제원은

전장 3,595mm, 전폭 1,595mm, 전고 1,575mm, 휠베이스 2,400mm입니다. 자세한 사양은 캐스퍼 전용 웹사이트에서 순차 공개됩니다. 현대 캐스퍼 외관은 젋고 역동적인 엔트리 SUV 감성이 담겨있습니다.

전면부 상단에 턴 시그널 램프, 하단에 원형 LED 주간주행등(DRL)을 배치한 분리형 레이아웃을 채택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에는 파라메트릭 패턴을 적용해 미래 지향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넓은 스키드 플레이트는 존재감을 자랑합니다. 뒷문 손잡이를 윈도우 글라스 부분에 히든 타입으로 적용했고, 뒷문 손잡이 상단에 웃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한 캐스퍼 전용 캐릭터 엠블럼을 장착해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현대 캐스퍼 액티브 모델 (터보 모델)은 전면부에 원형 인터쿨러 흡입구와 메쉬타입 그릴을 적용해 역동성을 강조했습니다.

현대 캐스퍼의 가격대는 고급모델 기준 약 1500원으로 예상됩니다. 경차 경쟁모델인 기아 레이와 모닝 고급 모델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행정안전부가 입법예고한 2021년 지방세입 관계 법률 개정안에 따르면 올해 말 일몰이 예정되었던 

경차 취득세 감면 혜택이 3년 연장되고 감면 상한선도 기준 50만원에서 65만원으로 확대됩니다.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은 캐스퍼를 미리 사전 예약하고, 런칭 이후에 계약하는 고객보다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캐스퍼 런칭 직후 얼리버드 예약을 정식계약으로 전환하는 기간을 운영할 예정이고, 얼리버드 예약 시점에 선택한 사양과 색상은 정식 계약 전환 기간에 최종적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얼리버드 예약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얼리버드 예약은 현대 캐스퍼 전용 웹사이트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을 위해 미리 현대자동차 통합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시면 간편하게 얼리버드 예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롭다면 따로 가입 하지 않아도 본인인증 절차 등을 거쳐 얼리버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CASPER -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알림 신청

현대자동차의 새로운 엔트리 SUV 캐스퍼의 얼리버드 예약 알림 신청하고 캐스퍼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

casper.hyundai.com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안내

 

9월 중,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이 시작됩니다.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얼리버드 예약 알림 신청하고 캐스퍼 출시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9월 1일부터 9월 12일 까지 현대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 알림 신청기간입니다. 9월 중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이 시작됩니다. 예약금만 우선 결제하시고 후에 특별한 얼리버드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캐스퍼 런칭 후 사양을 확정하고 정식 계약으로 전환하고 얼리버드 예약 순서에 따라 차량 배송이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