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넷플릭스드라마추천] 스페인드라마, 중국드라마, 미국드라마 직접 보고 추천!

by 완두룽 2021. 7. 14.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드라마들 추천해볼까 합니다!

스페인드라마 엘리트들, 중국 드라마 겨우서른, 미국 드라마 에밀리,파리에가다 인데요

참고로 저는 징그럽고 잔인한 좀비물이나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그런건 잘 못보기때문에

제가 추천해드리는것 중엔 아마 거의 없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스포,결말은 전혀 없습니다!!

 

 

 

 

 

#겨우서른 15세 이상 시청

 

 

상하이에서 사는 서른을 앞둔 3명의 여성들 이야기 입니다

각자 일,연애,가족문제 등으로 고민과 갈등을 보여주는데 많은 공감이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주인공들의 패션과 상하이 배경 등 드라마 줄거리 이외에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총 42부작이라 지루하지 않을까 했는데 끝까지 정주행하게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에밀리,파리에가다 15세 이상 시청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인해 파견이 불가능해진 상사를 대신해 프랑스 파리로 파견근무를 나가게 된 에밀리

낯선 파리에서 마케터라는 직장인으로 삶과 일, 그리고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내용입니다

 

섹스앤더시티 제작진들이 만든 드라마라 기대가 굉장히 컸는데 실망할 부분이 없었어요

주인공 패션과 프랑스파리의 배경이 굉장히 화려하고 색감이 예뻐 눈이 즐거운 드라마이기도 해요

 

한회가 다른드라마에 비해 짧아 금방 보게되서 아쉬웠었는데

에밀리파리에가다 시즌2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엘리트들 청소년 관람불가

 

 

스페인 최고의 명문 사립 학교에 전학 오게 된 세 명의 평범한 아이들이 등장하면서 스토리가 시작합니다

행운을 붙잡은 줄 알았던 이들은 기존 학생들과 갈등이 심해지며 살인 사건에 깊이 연루됩니다

학교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통해 빈부격차, 여성,종교,인권 문제 등

다양한 사회문제도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뛰어난 복선 회수,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와 외모, 그리고 하이틴, 스릴러, 섹스, 마약, 범죄 등

하드코어한 구성으로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종이의집 출연자들도 나온다고 하니 종이의집을 보신 분들이라면 반가우실듯 ㅎㅎ

최근 2021년 6월 시즌4가 시작되었는데 시즌5도 확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