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시 옥산면 세종왕족발/ 왕족발,매운족발을 한번에 맛볼수있는 반반족발

by 완두룽 2021. 6. 30.

 

 

청주 옥산 배달 족발 맛집 세종왕족발에서 반반족발을 주문했어요!

이 근처에서 족발 배달주문하면 세종왕족발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이미 유명한 맛집이지만 맛있는맛을 더 알리고자?

포스팅해봅니다 ㅎㅎ

 

 

세종왕족발 반반족발은 왕족발,매운족발 반반 세트에요 (38,000원)

족발과 함께 곁들일수 있는 막국수, 부추무침, 무말랭이, 콘샐러드, 콩나물국, 쌈장세트, 쌈채소, 음료 500ml도 함께옵니다!

 

여러번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가끔 반반족발이 품절일때가 있어서

주문하기전에 항상 긴장되요 ㅎㅎ

다행히 이번엔 성공적으로 주문!

 

 

 

 

윤기 나는 왕족발

제 얼굴보다 더 반지르르 하네요 ^^

껍데기는 또 을매나 쫀독쫀독하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매운족발도 매콤하니 맛있어요

이날은 매운맛이 조금 덜했던것? 같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지요

 

 

 

 

족발과 빠질수없는 막국수!

다른 족발집에선 대부분 추가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서 늘 고민이였는데

세종왕족발은 넉넉하게 포함되어있어서 그런걱정 노노~ㅋㅋ

신선한 야채에 새콤달콤한 소스도 잘어울려서 족발맛을 더 업!업! 시켜준다구요 ㅎㅎ

 

 

 

 

빠질 수 없는 부추무침도 함께 와요 ㅎㅎ

맛있어서 추가해서 왕창먹고싶은데 추가주문창좀 열어주세요 사장님!!

 

 

 

 

쌈장,새우젓,초장,마늘,콩나물국,무말랭이는 필수!!

 

 

 

 

 

제가 너무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같이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가 천국이야!

 

 

 

 

소주 일잔과 함께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

 

 

 

청주 옥산 세종왕족발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청주역로 690

043)263-1919

영업시간 16:00-24: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