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정원 소시지랑떡이랑, 청정원 소떡소떡 리뷰

by 완두룽 2021. 6. 29.

 

 

청정원 소시지랑 떡이랑 리뷰합니다

국내산 돈육 100%, 우리쌀 떡 100%라니 더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겠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1개 기준 90초 돌려주세요

저는 20초 더 돌렸더니 딱 좋았어요

 

후라이팬 조리법

기름 살짝 둘러 약불에서 1-2분간 구워주세요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냉동 상태의 소떡을 180도에서 앞5분,뒤5분으로 조리해주세요

 

 

 

 

휴게소에서 먹던 소떡소떡을 집에서 먹을수 있다니

참 좋은세상이에요 ㅎㅎㅎㅎㅎ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 봤습니다!

포장을 살짝 오픈한 후 전자레인지에서 1분 10초 데웠습니다

 

 

 

먹어보기 전에도 우리쌀 떡의 쫄깃함이 느껴지네요

 

 

 

 

하인즈 할라피뇨 케첩과 허니머스터드 뿌려서 먹었어요

칠리소스와 먹어도 잘 어울릴 맛이에요!

집에 치킨양념소스가 있다면 같이 먹어도 맛있겠어요

 

 

 

쌀떡이 쪼올깃하고 소세지도 저렴하지 않은 고급소세지맛이에요

아이들 간식으로 간편하게 주기 좋고 맥주안주로도 딱인데요?

 

여행이나 캠핑가서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것같아

이거 냉동실에 더 쟁여둬야겠어요! ㅎㅎ

 

청정원 소시지랑떡이랑 간편간식으로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