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시 옥산면 자이해오름김밥/해오름김밥,참치샐러드김밥

by 완두룽 2021. 6. 29.

 

 

청주시 옥산면 리버파크자이 아파트 앞 상가에 위치한

자이 해오름김밥집에서 먹은 김밥 리뷰합니다!

 

 

 

뚜레쥬르, CU편의점, BBQ 치킨 사이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자이해오름김밥 영업시간

평일 오전8시~오후9시

토요일 오전8시~오후3시

일요일 오전9시~오후3시

 

점심시간엔 홀에서 식사하시는분들도 많았어요!

 

 

 

메뉴들이 참 다양해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여러가지 주문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오늘은 해장용라면이랑 같이 먹을거라 김밥2줄만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정수기, 육수, 셀프반찬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넓지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 내부입니다

 

 

 

오늘은 해오름김밥과 참치샐러드 김밥을 포장해왔어요

해오름김밥 3,500원

참치샐러드김밥 4,000원 입니다

 

 

참치샐러드김밥은 기존의 참치김밥보다 야채가 조금더 추가된것이고

해오름김밥은 다진야채, 다진햄을 넣은 계란말이가 들어있는 김밥이었네요

 

 

 

참치샐러드김밥은 속이 가득차있어서 야채씹는맛이 좋았어요

프리미엄김밥집에서 이정도면 5-6천원정도 하는데

상대적으로 저렴한가격이라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해오름김밥은 원래 알던 김밥의 형태와 살짝 당황했지만 맛은 좋았어요!

계란말이가 보들보들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았구요

매장에서 식사한 지인은 2줄이나 더 추가해서 먹었다고 하네요

 

 

 

매콤하게 떡라면 끓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자이해오름김밥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가락리 976

댓글